본문 바로가기
마지막 때/사탄의 대역자

적그리스도 빈살만 666 첫 번째 필름 : 언약의 왕세자 다큐멘터리와 실체

by seeker of truth 2023. 4. 7.

며칠전서부터 작업중이었던 자막작업을 완료하여 업로드 하게 되었다. 영어를 거의 못하지만, 번역기와 사전을 찾아보면서 한 작업이라 오역이 난무하겠지만, 성경 말씀이 나오는 부분은 전혀 지장없도록 작업하여 최대한 이해에 문제가 없길 바랄 뿐이다.

해당 다큐멘터리는 성경 말씀에 비추어 보았을 때 현재의 사우디 아라비아의 왕세자 모하메드 빈 살만이 짐승 = 적그리스도에 해당함을 증명하는 내용과 로마카톨릭 교황이 거짓 선지자임을 증명하는 영상이다.

2022년 2월 1일, 현재 시각으로 1년이 조금 넘게 올라온 이 영상은 잘 알려지지 않았다.

여러 사람들에게 많이 알려지지 않은 이유가 의심스럽지만, 내용의 검증 작업을 완료 한 뒤에 자막작업을 했다.

특히, 인텔과 큐아논 등의 역정보에 노출된 평평교들은 해당 내용에 대해서 적극적으로 부인할 것이며, 수비학 조차도 거짓으로 알고 있는 그들에게는 전혀 성경과 무관한 자들로 변질되고 있어 안타까움과 현재 상황과 성경과 비추어 보았을 때, 잘못된 시각을 가진 분들을 깨우기 위해 어설프지만 작업하게 되었다.

https://blog.naver.com/saytruth000/223018504551

 

적그리스도 빈살만 666 첫 번째 필름 : 언약의 왕세자 다큐멘터리와 실체

며칠전서부터 작업중이었던 자막작업을 완료하여 업로드 하게 되었다. 영어를 거의 못하지만, 번역기와 사...

blog.naver.com